본문 바로가기

리뷰

끼끼의 나이키 신발 응모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초보 끼끼에요

 

오늘은 나이키 신발 응모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조던, 로우, 하이, 사카이) 등등

 

나이키는

응모하는데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아요!

간단하게 회원가입 후

본인인증을 하고 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생겨요:)

(응모를 한다고 전부 당첨되진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확률극악ㅠ.ㅠ)

대신

응모할 수 있는 시간은 정해져있어요 

오늘 같은 경우는 11:00 ~ 11:30분이었거든요

 

크림이라는 앱이 있어 알람 설정해두면 알람 오게 설정해둘 수도 있고

따로 알람 맞춰두시는 방법도 있어요:)

 

나이키에서는 신발을 한정으로 풀어서 사람들이 더욱더 갖고 싶게 만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반 제품들은 살 수 있지만 

인지도 있고 유명인들이 신고 나온 신발들이나 조던류 제품은 

항상....................................... 선착순 또는 응모..

나이키의 마케팅이란......

 

늘 당첨되본 적은 없지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항상 리셀 가격으로 구매해요ㅋㄷㅋㄷ

당첨 좀 시켜주세요 나이키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은 멤버 데이에요! 그래서 이쁜 제품들도 많아요 

아가들 신발이나 아가들 조던류.....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이쁜제품들은

품절이라는 거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조차 쉽지 않아요

 

1. 일단 회원가입을 합니다.

2. 본인인증을 합니다.

3. 상단의 메뉴바를 누른 뒤 SNKRS 버튼을 누른다.

4. 제품을 보며 응모할 수 있는 제품을 본다.

5. 응모시간을 적어두거나 알람 설정해 둔다.

6. 알람이 오면 들어가서 사이즈 선택 후 응모하기!

 

나이키 신발 응모하는 방법!

 

응모하는 방법은 여러 해요

 

오늘은

유니버시티 블루 색상과

레트로 바시티 그린 색상의 로우가 출시되었어요!

 

물론 끼끼는 이 당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런 색상인데

아가들께 너무 이뻐요..........

아가가 있어야 이런 거 사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떠나서 당첨이 안 되지만 유

ㅠㅠ

 

 

 

나이키 신발 응모하는 방법!

개인적으로 푸른 색상을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끼끼는 전부 이 당첨

저는 리셀 해서 팔려고 하는 게 아니라 

직접 신으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리셀 가는 너무 비싸단 말이에요

당첨시켜주세요

제발류

오늘은 당첨이 안 됐니까 

그럼

내일 당첨시켜주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건 더 갖고 싶어요 ㅠㅠ

 

↓요 제품인데 실물......... 깡패

 

 

나이키 신발 응모하는 방법!

보시고

다 같이 응모해서 

당첨되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을 비웠습니다

그래야............................... 당첨되겠죠?

응 아니야

당첨 안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대요

그래도 끼끼는 포기하지 않고 

응모하겠습니다.

가끔 포기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셀 해서 팔아도 대박........

물론 저는 신발 성애자기 때문에 우선 신습니다

제발 당첨시켜주세요

너무 비싸서 살 수가 없단 말이에요

사카이 현재 리셀 가는 75~80만 원 선이에요

20만 원짜리가 60만 원을 껑충......

ㅋㅋㅋㅋㅋㅋ그래도 이쁘니까 한정적이니까 가능하다고 봅니다

당첨되면 좋겠다 정말루 정말루

 

 

 

 

●사카이는 이런 신발이에요●

!!!!!!!!!!!!!!!!!!!!!!!!!!!!!!

끼끼의 나이키 신발 응모하는 방법!

보셨다면 다들 드로에 참여하시고 신발 득템해요 :)

 

★이상 리뷰 초보 끼끼였습니다. ★

 

다음에 봬요~~~~~~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