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끼끼의 남자머리 고데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초보 끼끼입니다!

 

끼끼의 남자 머리 고데기 리뷰!

 

남자들도 손질을 해야 하는 것 같아요!

고데기를 했을 때와 안 했을 때의 차이점은...............

저는 그렇게 크지 않은 거 같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분들은 엄청 크더라고요.

외출 때마다 항상 고민이거든요 ㅠㅠㅠ

머리를 어떻게 해야 하나

시간이 조금 지나면 머리가 금방 푹 내려앉아 없어 보이기도 하고................

가난해 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할 때 보면 가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저요 ㅠㅠ

그래서!

유튜브 방송 보면서 머리 손질하려는데 방송하시는 분들 항상 고데기를 쓰시더라고요! 

그래서 나도 !
사야겠다 싶어
어떤 고데기가 괜찮을까 하면서 고민 끝에

가성비 끝판왕이라는 센스 좋은 소년의 고데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물건 하나하나 살 때는 리뷰와 평점을 봅니다

꼼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꼼꼼한 리뷰초보 끼끼

자 그럼 오늘의 고데기 같이봐요!

제가 오늘 가져온 고데기는 센스 좋은 소년의 고데기!

 

 

 

 

포장은 택배 박스 안에 이렇게 담겨있더라고요!

금요일 오전에 주문을 넣었는데! 하루 지나자마자 바로 와버리는 엄청난 배송.............. 감격...

언제 오나 언제 오나 일요일 지나면 월요일이나 오겠지 하며 기다리고 있었는데

너무 정말 감사합니다 센스 좋은 소년 최고!

 

 

 

 

박스도 고급스러운 게...... 제품도 이뻐버리네 헉 그..

 

 

 

 

 

들고 다녀도 창피하지 않을 듯............@_@

옆에 온도 조절하는 것도 있더라고요 뭔가 싸구려 티하게 돌리는 것도 아니고

안쪽으로 버튼 형식이 있더라고요 온도 올리고 내리고 할 수 있게!

전원 버튼까지 있다는...

 

 

 

가성비 제품이기도 하고 3만 원이다 보니까 기대도 안 했는데............

사용해보니 편리하고 머리찝힘도 없더라고요 너무너무 좋은 거 같아요 흐흐 .....

다른 제품도 있나 찾아봐야겠어요

잘 쓰겠습니다 감사해요!

 

고데기 사용 전

머리 사진 올려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하니까

눈은 가리는 걸로

 

 

 

고데기 전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이나 후나 별로 다를 게 없어 보인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고데기 후!

공개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게 고데기 후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반

다를 거 없어 보이지만 머리가 가라앉지 않아요!

 

고데기 있으니까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온도를 너무 높이면 머리가 상하니까 주의해 주세요!

머리도 항상 말려주세요

 

남자머리 고데기 추천 

이상 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봬요~~~~~~~~~!~!~!~!~


ps.아참 고데기 처음쓰는데 손이 긴장을 해서 그런지 안 쪽에 온도버튼을 자꾸 누르나봐요ㅠㅠ
이건 조금 속상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