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끼끼 의 재미 삼아 하는 심리테스트 모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끼끼예요~

오늘은 여러 가지 찾아보다가 심리테스트를 발견했어요

끼끼의 재미 삼아하는 심리테스트 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 보니까 정말 

신기해서

여러분들도 해보시면 좋겠다 싶어서! 

저만 알면 속상할 거 같아서

 

몇 가지 가져왔어요:)

그래서!

몇 글자 적어보려고 해요!

 

일요일을 마무리하면서 심리테스트 한 번씩 해보고 주무시는 건 어떨까요?

 

끼끼의 재미 삼아하는 심리테스트 모음

 

같이 한번 볼까요-!

 

마음에 드는 이성을 공원에서 만난 당신!
그 혹은 그녀에게 풍선을 전해주고 싶습니다.
어떤 색 풍선을 건네줄 건가요?~

.

.

.

1. 빨강
2. 파랑
3. 노랑
4. 흰색

.

.

자 

고르셨나요?

.

.

.

.

.

저는 파란 색깔을 전해주고 싶어요:)

..

.

.

.

.

.

.

.

.

...

.

.

.

.

.

.

.

.

.

..

.

.

결과는?

 

 

1. 빨강
과거의 아픈 기억이나,
다른 사람에게 뒤통수를 맞았던 기억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음.
겉으로는 활발해 보이나,
솔직해지기 힘들어하는 타입.

2. 파랑
적극적이고 순수한 모습을 가지고 있고
상대방이 당신을 어리게 볼 수도 있으나
대인관계가 좋은 타입.

3. 노랑
빨강 풍선을 건넨 사람과는 다르게
매우 솔직한 타입.
다른 사람보다 이용당할 가능성이 높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4. 흰색
자신에게조차도 솔직할 수 없는 타입.
자신을 위해서라도
솔직해지는 연습을 해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적극적이고 순수하네요:)

사람들이 어리게 보긴 하는 거 같아요

오오 신기

 

 

 

그럼 

다음!

 

 

 

 

 

 

 

 

 

 

 

 

 

 

 

 

이건

무의식적으로 이야기해주셔야 정확하게 나온다고 해요!

그냥 생각나시는 대로 바로 적으시면 돼요:)

 

사람의 무의식은 생각보다 대단하며

자신은 의식적인 행동으로 아주 합리적인 판단을 내렸다고 생각하는데

대부분의 의사결정은 사실 무의식이 내린다고 해요

 

 

 

1. 방에 들어왔는데 그 방이 온통 하얀색에다 아무것도 없어요.

이 하얀 방에 들어왔을 때 첫 느낌은?

 

저는 미칠 것 같다.

라고 적겠습니다.

아직 저도 결과는 몰라요:(

 

 

2. 동물원에 놀러 갔는데 사파리 투어 중 사자가 막 잡은 사슴의 가죽을 뜯고 피를 튀겨가며 잡아먹고 있다

이것을 본 느낌은 어떤가요?

 

지내도 맛있겠다

 

라고 적어보겠습니다

!!!!!!!!!!!!!!!!

어떤 결과일지 궁금..

 

 

3. 지금 의자에 앉아 다리를 꼬아보자 어느 쪽 다리가 위로 올라와 있는가요?

 

전 이미 다리를 꼬고 있네요 

저는 왼쪽 다리가 올라와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불편 오른쪽으로 바꾸고 싶어요:)

 

 

4. 집을 지으려고 설계도를 그리고 있는 당신 거실벽의 높이는 얼마나 높은가요?

 

저는 

음 최대한 높았으면 좋겠어요 

한 5미터 정도?


5. 나는 얼마 동안 껌을 씹을 수 있는가?

 

ㅋㅋㅋㅋㅋ하루웬종일?

껌을 굉장히 좋아해요 ㅋㅋ...

 

6. 비 오는 날 걸어가고 있는데 옆으로 차가 지나가면서 내게 흙탕물을 튀었다.

내 몸 어디에 흙탕물이 튀었을까?

 

바지에 전부 젖어버렸다

 너무 시름.... 찝찝

7. 눈 앞에 촛불이 타고 있네요. 타고 있는 촛불의 개수는 몇 개인가요?

 

떠오르는 숫자가 

1581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짘ㅋㅋㅋ

결과 궁금...

.

.

.

아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자신이 죽을 때의 느낌

저는 미칠 것 같다.

라고 적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불쌍하게 죽나 봐요

ㅠㅠ

 

 

2. 처음 야한 영화를 봤을 때의 느낌

지내도 맛있겠다

......................

............

??

?????

??

 

3. 자신의 성격

오른쪽 : 내성적 / 왼쪽 : 외향적

 

왼쪽이니까 저는 외향적이네요!

뿜 뿜~

 

4. 자존심의 정도

저는 

음 최대한 높았으면 좋겠어요 

한 5미터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존심이 엄청 세거든요

ㅋㅋ..

이건 맞는 거 같아요

 

 

5. 연애를 얼마나 오랫동안 할 수 있는지의 정도

ㅋㅋㅋㅋㅋ하루웬종일?

음...

하루웬종일이라면 하루밖에 못한다는 건가요?........ㅠㅠㅠ

껌을 그렇게 오래 씹지는 않을 텐데..

 

 

6. 자신이 콤플렉스로 생각하고 있는 곳

바지에 전부 젖어버렸다

????

바지가 콤플렉스인가 봐요

하긴 키가 조금 작아서 바지 수선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한꺼번에 좋아할 수 있는 이성의 수

1581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

 

저는 조금 안 맞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다음 건

 

사이코패스 심리테스트 에요!

저도 궁금해서...

 

 

 

1.  사이코패스인지 아닌지 구별이 안 되는 인물 좋은 남자가 길을 걷고 있다

나는 무얼 할 것인가?

 

1. 그냥 무시하고 지나간다

2. 말을 걸어본다

 

저는 2번입니다.

 

 

2.  내손엔 지금 총알과 권총이 딱 하나씩 있다. 단 한 사람만 죽일 수 있다. 누구를 죽일 것인가?

 

1. 경찰

2. 도둑

3. 평소 싫어했던 사람

4. 지나가는 여성

 

누군가를 죽이고 싶지는 않지만.... 고르라면 3번입니다

 

 

3.  난 강도이다. 나는 지금 한 남자의 집에 강도짓을 하기 위해 들어왔다.

그 집주인인 남자는 그것을 알고 두려움에 떨며 장롱으로 숨어들었다.

하지만 나는 그 남자가 장롱 속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난 그를 어떻게 죽일 것인가?

 

ㅠㅠ꼭 죽여야 하나..

그렇다면 불을 끄고 나간척하고 나오면 죽인다..

 

4.  내가 지금 서있는 곳 주위는 온통 어둠 그리고 나무 숲 사이 바로 앞에 적막한 정자가 하나 있다.

 그 너머 앞쪽엔 산들이 들어서 있다. 그리고 당신은 우두커니 정자를 바라보고 있다.

그 순간 뒤에서 무언가 쓰윽 지나갔다. 그것은 무엇이었을까?

 

1. 이성(남 or여)

2. 낙엽

3. 귀신

4. 들짐승

5. 개

 

5번 개 고르겠습니다

 

5.  난 아파트 11층에 살고 있다. 갑자기 오늘 방문객이 찾아와

'화장실이 급해서 그러는데 화장실 좀 쓸 수 있을까요?'라고 말한다.

썩 내키지 않은 나는 거절하려 한다. 난 어떤 말로 거절할 것인가?

 

 

아ㅡ네 들어와서 쓰세요

라고 하고 싶지만

거절하라니까 

 

저 지금 자야 해서..

죄송합니다 라고 해야지

 

끼끼의 재미 삼아하는 심리테스트 모음

그럼!

결과는?

.

.

.

.

.

.

.

.

.

.

.

.

.

.

.

.

.

.

.

 

1번 테스트 결과

 

1. 그냥 무시하고 지나친다 - 일반인

2. 말을 걸어본다 - 사이코패스

휴...... 그런 나쁜 성향은 아니었네요:)

 

2번 테스트 결과

 

2, 3 선택 - 일반인

1 선택 - 사이코패스

4 선택 - 사이코패스 인척 하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다 일반인이에요

 

3번 테스트 결과

 

장롱에 숨어있다가 나올 때 죽인다

이렇게 답을 하면 정상적인 생각보다 사이코패스 성향이 강한 거래요..

저는 사이코패스인가 봐요....

 

 

4번 테스트 결과

 

2, 3, 4 - 일반인

1 - 사람이 아님. 인간의 영혼이 아니기에 사람을 본 것이다.

5 - 미치광이. 이 사람의 영혼은 인간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미치광이예요^^...

젠장..

 

 

5번 테스트 결과

사이코패스들은

그렇게 급하시면서 어떻게 11층까지 오셨어요?

라고 말한다고 해요 ㅎㄹ.... 상상도 못함

 

재미로 보는 심리 테스 트니까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시거나

진지하게 받아들이시는 건 안 좋아요

:)

오늘은

끼끼의 재미 삼아하는 심리테스트 모음

 

이상 여기까지였고요

 

다음에

또 봬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