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끼끼의 나이키 신발 응모하기!2(THE DRAW)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초보 끼끼에요

 

저번에 나이키 신발 응모하는 방법을 알아봤어요! 나이키 THE DRAW

하면서

저도 응모를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두 꽝이었다는 거 ^_^

 

 

그래도...........

언젠간 되겠죠?

항상 사이트/앱 확인하면서 응모 일자 확인하는 끼끼...

 

새로운 달의 시작을 당첨과 함께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5월 1일에는

덩크로 와 덩크 하이가 있어요!

응모할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면 될 때까지★

 

★★★★★★★★★★★★★★★★★★★★★★★★★★★★★★★★★

덩크 하이 이미지 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덩크나 조던이나 둘 다 너무 좋아요.

하지만 갖고 싶어도 가질 수 없는 너희들...

 

끼끼의 나이키 신발 응모하기! 2(THE DRAW)

내일은 꼭 갖고 말겠어요ㅋㅋㅋ

 

 

 

응모시간은

5/1일 토요일 11:00~ 11:30분이에요! 

항상 핸드폰으로 응모하려면

서버 폭주.................................................

기 때문에 컴퓨터로 응모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당첨자 발표 시간은 

5/1일 토요일 12:00네요 :)

끼끼의 나이키 신발 응모하기! 2(THE DRAW)

당첨 이 당첨 문자발송도 되지만 본인이 직접 확인할 수 있어요.

 

마이페이지 들어가시면 

THE DRAW 클릭 하시면 응모 당첨결과를 알수있어요:)

사카이는... 미 당첨이에요^_^

역시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광탈....

그래도!

내일 오전 10:58분부터 준비하려고 해요:)

사이트 들어가서 대기하고 있다가 얼른!

당첨

제가 한번 당해보겠습니다

 

내일 

오전 11:00

드로우 참여해서 모두 득템해요!

!!!!!!!!!!!!!!!!!!!!!!!!!!!!!

 

 

리뷰를 쓰고 싶어요

제발류

덩크 갖고싶어요ㅠ_ㅠ

끼끼의 나이키 신발 응모하기!2(THE DRAW)

끼끼의 나이키 신발 응모하는 방법!

보셨다면 다들 드로에 참여하시고 신발 득템해요 :)

 

★이상 끼끼였습니다.

 

다음에 봬요~~~~~~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