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끼끼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날 선물 추천(여자아이/어린이가 가장 원하는 선물?)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5월이에요.

5월 5일

아이들의 행사...... 어린이 날이에요!:)

 

어린이날이다 보니까

어린이날 뭘 선물해줘야 할지 고민하시는

부 모 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끼끼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날 선물 추천(여자아이/어린이가 가장 원하는 선물?)

 

그래서!

그 고민은 덜어드리려고

끼끼가 왔습니다.

끼끼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날 선물 추천

여자아이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을 받는 아이들이 뭘 받으면 좋아할지 

생각해봤어요:)

 

일단 여자아이들 선물

추천해보겠습니다.

 

(광고 아님)

 

요즘 여자아이들

인형보다

유튜브 또는 틱톡 동영상 업로드 또는 보는 것에 굉장히 관심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끼끼가 선정한 어린이날 선물

 

 

 

 

첫 번째

바로 유 비서 에요!

유뷰브 비장의 입문 백서라는 거예요!

 

책/마이크/삼각대/연결선 등등 들어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책을 보고

아이들의 개인 스튜디오를 완성시킬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개인적으로 춤추는 것 또는 손댄스 

틱톡/유튜브/페이스북

등등

 

부모님들이 같이 찍어주면 좋지만 

늘 그렇게 하지는 못하잖아요?

그래서 아이들이 혼자서도 할 수 있게끔 도와줄 수 있는!

유 비서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조금 나가는  5만 원대예요!

구매를 원하시면 네이버 서치 해주시면 돼요:)

 

 

 

 

두 번째

아이들용 미니카메라 에요!

휴대하기 쉽고 아이들이 들고 다니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진짜 카메라처럼!

사진을 찍으면 앨범에 저장이 돼요:)

 

USB 충전식이라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어요:)

찍은 사진을 간단하게 꾸밀 수도 있어요:)

 

사이즈는 

세로 6cm 가로 8cm입니다

ㅋㅋㅋㅋ조금 큰 아이들한테는 아쉽지만

패스예요

 

2~6세 정도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부담되지 않는 가격대라서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가격은 1~2만 원대입니다.

어린이 미니카메라라고 검색하시면 되용:)

따로 출력되는 카메라도 있다고 해요

!

(광고 아님)

광고였음 좋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개인적인 견해일 뿐이에요

오해하시면 안 돼 용

 

 

세 번째!

바로 레고예요!

 

아이들 두뇌향상에도 집중력에도 좋고 일석이조인 장난감이에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레고예요

엄마 아빠도 함께 아이와 놀아주세요!

 

장난감만 툭 던져주기보다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좋아하거든요!

아이들은 장난감보다 

부모님과 함께하는걸 더욱 좋아해요:)

물론 초등학생 4~5학년쯤 되면 부모님이랑 안 다니려고 하지만요.........

씁쓸...

..

가격대는 정해져 있지 않아요

제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가격 미정

 

 

다른 선물은

 

블록/워터 토이/비눗방울/물총 

 

등이 있습니다:)

 

 

끼끼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날 선물 추천(어린이가 가장 원하는 선물?)

/여자아이 편이었습니다.

 

안녕~~~~!

 

다음에 또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