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끼끼의 카페 리뷰ㅡ이진상회

반응형

안녕하세요ㅡ
끼끼에요!


오늘은 월요일에 이진상회를 다녀왔거둔요!
월요일에 비가와서 날이 꾸물꾸물했지만
좋은 사람과있으니 좋았서요:)

바깥모습이에요:)

ㅋㅋㅋㅋ이진상회적혀있는걸  찍으려고했는데
못찍고와버렸어요ㅠㅠ.
영뚜기와 끼끼와 함께 카페루 고고



ㅋㄱㅋㅋㅋㄱㅋㄱ
진열되어있는
빵들이 이쁘게진열되어있엇는데
사진찍는걸 자꾸
깜빡해욬ㅋㅋㅋ역시 초보블로거에요ㅠㅜ
주문한 메뉴도 이쁘게 찍고싶었지만...ㅋㅋㅋㅋ꽝손
먹는데 진짜
삼십분동 안걸렸어요ㅋㄱㅋㅋ
오늘도 빵은 실패에요..,.
추천메뉴여서 골랐는데...
그냥 생크림케이크나먹을걸 하며
후회하는 끼끼..

내부모습인데
엄청 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하지만 사진으로 담은곳은 한정적..,...
아무튼 실제루가보면  자리두꽤 많더라구요!
사람도 꽉차구^^...
다머코나서 일어났어요

나왔는데
비가많이 그쳤더라구요 오예
카페 뒷길을 보니 뭐가있더라구묘!

오잉? 저게뭐지
궁금해진 끼.끼..가자영뚜가


우와 무슨 온실같아요
바깥에서 보니까 엄청  분위기있어보여요 두둥
빨리들어가봐요같이같이

오....제법 멋있어요
다 판매하는건가봐요
만지지말라고 적혀있더라구요!
하지만 몰래조금씩 만져봄ㅎㅎ...죄송해욘

안쪽을 구경하구 나왔더니
어린녀석들이

벌써부터 발라당 까져가지고
으으 어깨동무를하고ㅡ책을보고있더라구요
이놈 녀석들이

라떼는말야~~~~~!
하며 눈옆을 돌렸는데
아닠ㅋㅋㄱㅋㅋㅋㄱ
19동상이ㅋㅋㄱㅋㅋㅋㄱㅋ

ㅋㄱㅋㅋㅋ발랄한얼굴을한녀석
가운데 뭔가나왔네요 당황...
ㅋㅋㅋㄱㅋㅋ빗자루였어요ㅋㅋㅋㅋㅋㄱㅋ
음란마귀인가
ㅋㅋ얼른 눈을 돌려야겠어요:)
전부다 요렇게 생긴아이들인데
옆에보니까

음...아이가 좀 불쌍한표정이에요..
오백원짜리 하나 앞에놔주고왔어욪...

어떤 아이들이있으까 점점궁금

ㅋㄱㅋㅋㅋㄱㅋㅋ음
새를좋아하는 아이네요:)
근데
계속보다보니까
아이들이 전부 비슷하게생겼어요
ㅋㅋㅋ
ㅋㅋㅋㄱ음 내눈이이상한가

  옆쪽에 벤치에앉은 아가가있어요

ㅋㅋ뭔가 교회오빠느낌
ㅋㅋㅋㄱㅋㅋㅋㅋㅋ밥먹었어?
하며물어볼거같아ㅜㅜㅠ
아이들 얼굴이 다 까매서그런가..

뭔가 불쌍해보이는데ㅠㅜ저만그런가요

이아이들은 전부 입양되나봐요!
파는 제품이라고 만지지말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저는 돈많아도 안데꼬갈래요..
너무 꺼매서 떼탄거같아...

책보던 아이들이 급성장했네요ㅋ
ㄱ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

  왜 얼굴을 이렇게만든것인가

아이들이 개성이 있었음 더 좋았을텐데
아쉽더라그요


멋있게
기타치고
바이올린켜는는 오빠들

멋없는데
몽미?
????..???,? ??

내려오니
사과공주와 나쁜낸쟁이들이있더라구요
반가왔어요
저랑  친구인 난장이친구들을 만나서  ^-^


혼자있는 알파카
아름답네요
노파카

등뒤에타고싶었지만
참았어요
ㅋㅋㅋ손대지말라는말에 겁부터질겁
이제 구경다했으니까
내려가는길이에용

오리가족도있고

부엉이와
립스틱귀신
꼬마귀신이있네요


음.. .
카페 분위기와 볼거리는 있지만
맛있다고해서 먹으러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빵은 ,...
입맛에 안맞더라구요
ㅜㅠㅠㅜㅠ
물론 맛나다고하시는분들은 많아용
저는...음~~,.



지송해요 카페 이진상회
그래도 볼거리가 많구 걸어다니면서 공기마시기 좋은거같아요:)
연인이랑 데이트하고 걷기좋을거같아요:)
입구쪽에 도자기등 여러가지 볼거리도 있어요
크게 건물이 있음!

그리구
저는 자주
찾지않을거지만!!!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

나중에생각나면 다시 도잔해보겟습니당


카페는 모름지기 빵과 음료가맛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 끼끼임니다

이상
리뷰하는 끼끼의 카페 이진상회 리뷰였습니다

안녕~~~
다음에  또 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