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끼끼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날 선물 추천(남자아이/어린이가 가장 원하는 선물?)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5월이에요.

5월 5일

아이들의 행사...... 어린이 날이에요!:)

 

어린이날이다 보니까

어린이날 뭘 선물해줘야 할지 고민하시는

부 모 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끼끼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날 선물 추천(남자아이/어린이가 가장 원하는 선물?)

 

그래서!

그 고민은 덜어드리려고

끼끼가 왔습니다.

끼끼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날 선물 추천

남자아이 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을 받는 아이들이 뭘 받으면 좋아할지 

생각해봤어요:)

 

일단 남자아이들 선물

추천해보겠습니다.

 

(광고 아님)

 

요즘 남자아이들

 

역시나

장난감/오락기를 빼놓을 수가 없죠

저도 어렸을 적에 게임기에 빠져서 게임만 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끼끼가 선정한 어린이날 선물

 

첫 번째

rc카예요!

 

개인적으로 rc카를 정말 좋아해요 

ㅋㅋㅋㅋㅋ그래서 첫 번째 뒀거든요..

남자 아이던 여자 아이던 아이가 생기면

아이랑 같이 나가서 같이 가지고 놀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사심 첫 번째 rc카 올려놨어요:)

대부분 아빠들은 요런 거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아빠도 좋고

아이도 좋고

:)

아이들도 엄청 좋아할 거예요!

가족끼리 다 나가서 놀기 좋아요

 

구매는 네이버 rc카 서치 하시면 됩니다-!

어떤 차를 구매하느냐에 따라

가격 랜덤

 3만 원 선도 충분합니다

*인터넷 구매 시

 

두 번째!

닌텐도 스위치예요!

+동물의 숲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 룰이라고 해요

아이들 사이에서 그리고 어른들 사이에서 재밌는 게임이라고 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한다는 거...........

아이들 눈에서 빛나와 요

많이 저렴해졌어요!

 

:)

 

 

 

세 번째

놀기 좋아하는 아빠를 위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하고 싶어요...

갖고 시 푼 풀스..

아이들은 부모님과 함께하는 걸 굉장히 좋아해요

같이해주세요:)

 

가격은 그때그때 달라요

 

 

 

다음

네 번째!

요즘 남자아이들 사이에서 굉장히

인기라는

귀멸의 칼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지금 주행 중이에요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만화책 추천드립니다.

 

아이들이 글 읽는 거에 취미를 가질 수 있고!

창의력을 향상할 수 있어 좋을 거 같아요

어린 나이에

상상력은

어른이 된 아이에게 엄청난 도움이 돼요:)

 

만화책 금액

????

사실 저도 사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끼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날 선물 추천(어린이가 가장 원하는 선물?)

/남자아이 편이었습니다.

 

안녕~~~~!

 

다음에 또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