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던1 미드 짐레드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ㅡ
끼끼에요
오늘은 조던1 미드 짐레드를 가져왔어요!
크크그크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이쁘고 저렴한녀석
찾느라 힘들었어욬ㅋㄱㅋㅋ
조던은 역시나 박스도 넘나이쁜것...
감사합니다 흑흑

크으ㅡ
매번당첨은 안돼니까ㅡ
크림에서 주문했거둔요
역시는 역시 포장갑


으미
저는 기존에 240~245 신는데 조던은 일부러
250으로 구매했어요 :)
커보일까 걱정했는데
딱좋아욬ㄱㅋㅋㄱㄱ너무나 이쁨

으엌ㅋㄱㅋ기실물 영접
너무나 이뻐욬ㄱㅋㅋㄱㅋㄱㅋ
여기서보면 신발이 조금 커보이는데
절대안큼..
넘나귀욤사이즈

짠,,.... 색감미쳤....
너무나이뻐욬ㅋㄱㅋㅋ
신을 생각에넘나들뜸요 ㅅ후..빨리 신고싶다

밑창도넘나 까르끔
잘신으겠습니당
흐흐




저는
평소 240~245
맥스는 240
이지부스트 245

한사이즈 업해서 250구매햇는데

250시키길 잘한것같아요
신발끈 꽉묶어서 신으면 더욱이쁘니깤ㄱㅋㄲㅋ
조던 사신다믄 사이즈업은 필수!
발도넘나편해요:)

짐레드색상 넘나강춬ㅋㄱ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더 이뻐요


이상 끼끼였습니당~~~~~:)
조던우 한사이즈또는 반사이즈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