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이키 드로우 응모#3

반응형

안녕하세요 ㅡ끼끼에요!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덥죠 ㅠㅠ
더워서 돌아다니기가 너무나 힘든날씨.,.,.,.
큰일이에요
잠깐 돌아다녔다가 쓰러질뻔 헀네요
으…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쓰는데………….어떻게 써야할지 감이안와요
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
오늘은 나이키 드로우를 다시 한번 도전했어요!


늘 드로우는 도전해봐야
한번도 당첨이되지 않아서 꼬박꼬박 챙기지는
않아요
하지만
!!!!!!!!끼끼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ㅋㅋㅇ
ㅋㅋㅋㅋㅇㅋㅇㅋㅇㅋㅋㅋ

오늘은 너무나 이쁜 사카이….,.,.,.,제가 좋아하는 스타일ㅇ의 신발이 드로우기 때문에
아이디 세개를 돌려서  도 전! 했는데 웬걸
ㅋㅋㅇ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이에요
당첨
바로 결제를 해버렷서요
ㅋㅋㅋ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ㅋㄸㄷ
얼른 도착해서 실착후 사진찍어 보겠습니다요
!
!
!
!
!!진짜
사카이는 정말 이뿐거 같아요


#끼끼

 

너무 오랜만에 쓰는 글이라 뭐라고 쓰는지도 잘 모르곘지만
오늘은
자랑글
이에요’
ㅋㅋㅋㄷㅋㄷㅋㄷㅋㄷㅋㄸㄷ
다음에
실착한 사진 들고 돌아올게요!
안녕~!~!~
이상 끼끼였습니다
주저리주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