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끼끼의 카페 리뷰(경기도 이천 카페웰콤)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화요일이에요!

 

오늘은 끼끼가 다녀온

끼끼의 카페 리뷰(경기도 이천 카페 웰콤)

경기도 이천에 자리 잡고 있는 웰콤이라는 카페에 대해서 리뷰할까 해요

 

 

네이버 리뷰가 너무 좋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해버렸어요

발걸음을 옮겨 

 

경기 이천시 신둔면 도자예술로 62번 길 28-22

카페 웰콤에

도착했어요  :)

끼끼의 카페 리뷰(경기도 이천 카페 웰콤)

카페 정문 사진이에요-!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비가 중간에 끊어지는 바람에

어딘지 잘 몰랐어요 

 

간판이 어디 있나 찾아보는데...

엄청 작게 있더라고요

:(

보이시나요?

 

오른쪽 상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이쁘게 디자인하신 거 같은데

ㅠㅠ 찾는데 조금 어려웠어요

 

출입구는 너무 분위기 있어요

얼른

들어가고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 뚜기가 저를 먼저 두고 들어갔어요................

후...

사진 찍어야 하는데

혼자 들어가고

치사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끼의 카페 리뷰(경기도 이천 카페 웰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안 들어와서 쳐다보고 있어요 :)

아주 바람직해

너란 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 뚜기 안녕?

 

사진 다 찍었으니까

 

이제 들어갈게~

끼끼의 카페 리뷰(경기도 이천 카페 웰콤)

 

카페에 들어가면 카운터가 보이고

바로 옆에 빵들이 쭈르륵 있어요:)

 

음 개인적으로 화려한 빵들이나 토핑이 엄청나게들 어간 빵들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그런 빵은 없더라고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기본적인 빵?

하지만 

여깄는 빵을 보고 이 카페에 온 게 아니라는 거

!!!!!!!!!!!!!!!!!!!!!!!!!!!!!!!!!!!

끼끼의 카페 리뷰(경기도 이천 카페 웰콤)

여기 보이시나요?

글은 잘 안 보이는데

수프 같은 거에 딸기가 올라와져 있는 거

그리고 항아리에 들어있는 티라미슈,.,.,.,.,

 

다이어트 중이라 초코는 패스했어요ㅠ_ㅠ

 

저거 이름이 생각 안 나는데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 메뉴 때문에 이 카페에 왔거든요

!

맛이 너무너무 기대돼요

과연 어떤 맛일까요

두 구두 굳 구두 구두 굳 구두 구

 

주문을 하고 

옆을 보니

끼끼의 카페 리뷰(경기도 이천 카페 웰콤)

요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게끔 포토존식으로 있더라고요!

아직은 사람들이 안 찍고 있는데

금방

몰려들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글바글 해질듯한

영 뚜기 사진을 찍어줬어야 했는데

아쉽네...

 

2층으로 올라갔는데

자리가 너무 꽉 차서 다시 1층으로 내려왔어요 ㅠㅠ

주말에 갔더니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사진 찍고 

화장실 갔다가 이래저래 얘기하다 보니

메뉴가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 나오면 사진부터 찍으려고 하는데

습관이 무서운 것......... 한 손에는 포크를 들고 있었어요

하마터면 온전한 사진은 건지지 못할 뻔..

비주얼은 엄청나게 맛있어 보이지요?

식빵은 저기 노랑 거.................

저거에 찍어서 먹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식빵에는 치즈가 묻혀? 져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 딱 먹었는데

뭔가 좀 

 

어디서 먹어본 듯한 맛인데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탕후루 맛이에요

저기 노란 거에 

탕후르에 있는 설탕들이 위에 조금 얹어져 있어요!

엄청 단데 

식빵이랑 조금씩 찍어먹으면 

저는

잘 모르겠는데

영 뚜기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생김새는 굉장히 기대했는데

제 입맛에는 안 맞는 거 같아요

ㅠㅠ

죄송합니다

 

그래도 음료는 맛있었어요 :)

물론 

영 뚜기 꺼 딸기는 말고..

제 거만........

^_^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다른 분들은 맛있을 수도 있어요:)

다음에 오면 티라미슈 먹어보려고 해요

!!!!!!!!!!!!!

 

 

 

안녕~~~~~~!

다음에 또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