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끼끼의 잠자는 나의 카드 포인트 조회하고 현금화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목 그대로

 

끼끼의 잠자는 나의 카드 포인트 조회하기! 끼끼의 잠자는 나의 카드 포인트 조회하고 현금화하기!

 

일상생활에서 현금보다 많이 쓰이는 카드!

 

잘 신경쓰지 않는 분들은 

여러 카드사에 많은 포인트들이 잠자고 있을 거예요~!

 

오늘 

끼끼의 잠자는 나의 카드 포인트 조회하기!

로 나의 잠자는 카드 포인트 확인해보고 

안 쓰는 포인트 현금화해봐요!

사이트는 ↓

www.cardpoint.or.kr/main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www.cardpoint.or.kr

클릭! 하셔서 들어가시면 돼요!

들어가시면 

↓아래의 화면이 나와요!

여기서 

통합조회&계좌입금을 눌러주세요!

누르시면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확인을 해주는 란이 나와요

끼끼는 귀찮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동의합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한 땀 한 땀 읽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_@

다음

아래로

카드 인증/아이핀 인증/휴대폰 인증/패스 인증서 가있어요!

저는 다른 건 잘 몰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대폰 인증을 했어요

다른 인증 할 줄 아시는 분들 계시다면

다른 인증으로 하셔두되요^_^

상관없어요

다음

 

 

이런 화면이 나올 거예요!

그냥 

카드 포인트만 조회하시려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눌러주시면 되고요!
카드 포인트 현금화하시려면 그냥 

카드 포인트 계좌입금 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조회 누르시면 다시 계좌입금 버튼 눌러야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찮...

다음!

출금이 가능하면!

입금 가능 포인트에 이렇게 적혀있어요!

카드 많이 쓰시는 분들이나 

포인트를 묵혀두신분들은 엄청 많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끼는 두세 번 정도 받았더니

받을게 얼마 없네요^_^....

창피..

삼천 원 정도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 안 쓰신다면!

출금 가능한 건 전부 입금 눌러주세요!

 

다음!

출금받으실 은행 선택해주시고!

계좌번호 입력해주시면

끝!

 

가끔

다른 문구가 뜨는 경우가 있어요!

해당 은행에 확인해달라는 메세지가 뜨는데 

해당은행 또는 해당 카드사에 전화해서 

물어보는 게 빨라요!

 

이상 리뷰하는 끼끼였습니다!

 

끼끼의 잠자는 나의 카드 포인트 조회하고 현금화하기!

 

안녕~~~~~~

다음에 또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