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워치3 구입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ㅡ
끼끼에요 :)

끼끼가 드디어
갤럭시 워치3를 구매했어욬ㅋㄱㅋ

고민고민끝에
질러버렷..
애플워치와 고민을 엄청했지만
결국
기ㄱㄱㄱㅋㄱ
남자는 둥그런갬성이라고 외치며

실물영접...으..
이쁘다니 아주 잘 차고다녀주갓서

갤럭시 워치는 베젤/스트랩/화면을
마음대로 꾸밀수가있다는점에
끌려버렸어욬ㅋㅋㄱㅋㄱㄲ
결극...

통장의 잔고는 파국으롴ㅋㄱㅋㅋㅋㅋㄱㅋ
하지만!
워치를 가져왔으니
꾸며봐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


으 완죤 제스타일이에요
기분에 따라 배경을 바꿀수있다는거
ㅣ넘나행복...

이렇게두 되구..ㅈ...
크으..태극기 너무이쁜데
여러가지 화면 많이 해주세효
잘 쓰고다니겠습니다!
저는 애국자니까욬ㅋㄱㅋㅋㄱㅋㅋㅋ


크으.., ..이것도 제스타일...
너무나 이쁜것...ㅠㅜㅜㅜㅜㅜ

나이키돜....
지인한테 나이키 시계나왔다고 속 임
ㅋㅋㄱㅋㄱㅋㄱㅋ
성공적

열심히 구글링하고있는 지인
ㅋㅋㄱㅋㄱ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
과연 찾을수있을것 인가ㅡ


워치 남들이 차고다니는것만 봤을땐
저게 뭐지?
햇는데
넘나 매력적
매일 갤럭시 차고다닐까봐요ㅣㅣㄱㄱㅋㅋ

감사해요 삼성:) ,

ㅡ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시계!


이상 끼끼였습니다.
안뇽~~!~!~!~!~!~